제주도에서 관광객 위주로 고기집 운영하는데 힘드네요..ㅠㅠ
며칠간 보배에 흑돼지 비계논란으로 많이 힘드네요...
안그래도 코로나로 월 1~2천 이상으로 적자보며 버티고 이제 좀 나아지고 있었다가 다시 경기침체로 힘든시기 보내고 있었는
데 선거도 끝나고 본격적인 관광시즌이 오는 상황에 제주에 특히 흑돼지에 전 국민의 안좋은 인식이 생기는 거 같아 참 안타깝습니다.
제 지난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부터 보배에 제주 바가지 인식이 팽배해 있는거 같아 그 인식을 좀 바꿔드리고자 나름 도민들이 자주 애용하는 가성비 좋은 믿을만한 식당 소개도 시켜드리고 그 분들이 감사하다고 제가 운영하는 식당도 방문해 주시고 좋게 지내왔는데 좀 허무하기도 하구요.
몇 댓글에는 제주에는 쓰레기들만 산다는 글도 있던데 나름 최선을 다해서 장사하는분들이 더 많다는걸 느끼게 해 드리고 싶은데 제가 무슨 힘이 있겠습니까.
이제 또 점점 힘들어지고 시간도 많이 남을텐데 제가 이용하는 식당이나 술집 가성비 좋은 곳 있으면 종종 올려드리면서 버텨볼까 합니다. 보배에 제주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그분들도 시간 날때 조금씩이라도 도와주시면 쉽진 않겠지만 제주에 대한 안좋은 인식이 아주 조금이나마 바뀌지 않을까 합니다.
제주 방문 예정이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주에서 고깃집하면서 처자식 먹여살리고 부모님 모시는 사람으로서 저부터 다시한번 마음 고쳐먹고 좋은 음식 좋은 서비스로 고객을 모셔야겠다고 다짐해보네요.
이런고기 취급하는 업체도 많다는것만 알아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보배의 영향력에 다시한번 놀라게 됐네요. 부디 제주도민으로서 제주도를 더 미워하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