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는 진짜 힘들었는데 다행히 잘 넘겼습니다.
긴급 정비 쌔린 차량 고객분한테 특이사항 말씀 드리니 차후 수리 해야 되는 부분 생기면 어차피 여기 계속 올거라고 말씀 하시는거 보면은 골짝 가게 첫 방문하시고 맘에 드신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이번 주 빡새서 힘들었지만 3주 일 많았다 적었다 반복된거 그래도 이번주에 많이 매꿨습니다.
근대 갑자기 왜 이렇게 동네 차들이 한꺼번에 다 고장이 나서 들어오나 했는데 오늘 그 분에게 갑작스럽게 월요일 방문 할 수 있겠냐고 연락이 왔습니다.
아무래도 vip 님의 미친 기운이 일주일 전에 미리 상륙한거 같네요ㄷㄷ
원래 대파 공장 형님이 차량 대부분 갖다 주시는데 가게를 비울 수가 없다고 하셔서 일 끝나고 대파 공장 수리 의롸 차량 가지러 방문 쌔립니다.
다 부품 차량으로 사용되는 차량들 입니다.
이 SL은 이것저것 다 해보고 살리다가 결국 실패해서 얘도 부품행 되었네요.
제가 차량 가지러 방문하는 대신 저녁 좀 사달라고 하니깐 역시 대인배 답게 바로 ㅇㅋ하셔서 저녁 쌔립니다.
골짝 정비사인 쌉서민이 오랜만에 고기 먹어 봅니다.
이 형님도 일마 목소리 오랜만에 들으니 민대풍의 샤프한 무게감이 느껴진다고 하시는군요.
2인분 시켰다가 고기 나오기도 전에 제가 밑반찬 허겁지겁 먹는 모습을 보고 불쌍해 보였는지 1인분 추가 시켜주시네요.
복귀 쌔립니다.
거이 9시쯤 차량 골짝 가게에 도착하고 사부작 거리니 금요일 다 갔네요.
란에보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란에보 외관 튠 되어있는 걍 랜서.
하체 전체랑 등속 부트 교환 등등 작업량이 많은데 오늘 갑작 스럽게 골짝 가게 거래처 공업사에서 랜드로버 차량도 수리 의뢰 들어와서 일단 두대가 묶였네요.
월요일은 저의 최애 고객 중에 한명인 vip님 방문 예정이시라 제가 전담 해야하기 때문에 일단 모든 차량 뒤로 미뤄둡니다.
이번에는 vip님의 미친 기운이 방문 일주일 전에 상륙을 했으니 뭔가 느낌이 뺨대기 후려 치시는분에게 기운이 전달 되지 않을까 싶네요.
1년 넘게 기다린만큼 풀스윙 원투 아구창도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일주일 빡시게 일했더니 힘들고 어제는 저녁 먹고 잠깐 누웠다 일어나니깐 다음 날 아침이고 진짜 죽겠습니다.
다음 주는 뭐 vip님 방문이니 미친 기운으로 한주 풀로 바쁠거 백프로 뻔하니 컨디션 조절 잘 해야 되겠네요.
일도 중요하지만 국게 회원분들은 건강 먼저 잘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