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제대로 사고를 쳤네요.-2-
원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처리되어 다시 올립니다.
네 반박글 잘 봤습니다.
아들 사진을 떡 하니 올려 놨더군요.
난 그래도 얼굴 사진 및 사이트 주소등을 최대한 가려서 올려 주었는데 말입니다.
혼을 더 내고 있는 상태인데 전국적으로 얼굴박제를 해 버리네요.
똑같은 사람이 될까봐 그리고 당신 말처럼 아들 나이또래 사람한테 나이값 하라는 말을 듣고 나이값 하겠습니다.
4월 18일 그쪽에서 금을 택배로 받고 무게를 쟀다면서 미성년자인 아들에게 적게 한 글 맞죠? 아니면 아니라고 하세요.
법적으로 중고 거래는 주민증 확인 안하고 해도 된다면서..당근등을 말했죠?
택배가 갔으니 이것까지는 부정을 못하겠죠.
이 금이 쌍둥이 골드바 중 한개 남은 것입니다. 끝까지 저런 금은 본적이 없다고 했죠?
위에 사진은 그쪽에서 실수인지 모르지만 우리애한테 받은 사진을 다시 보내준 사진이며 확대사진은 아래 사진입니다.
자 여기까지 보고 반박 할려면 해 보시지요. 20돈이 왜 2돈으로 바뀌였을까요?
난 어제 전화 왔을 때 그 쪽에서 잘 못 했다고 할 줄 알았어요.
그런데 대뜸 글 올린거 사과 하라고 하질 않나 나이가 우리 아들과 비슷하다면서 오히려 나한테 나이값 하라고 하기래 더 이상의 대화는 무의미하다고 생각 되어 전화를 끊은겁니다.
그런데 보배 답글에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은 후 더 이상 통화가 안되어서" 전화 두번은 절에 있어 운동중이라 전화 못 받는다고 했는데도 계속 와서 3번째는 받았으며 그 후 연락도 안해 놓고 뻔히 바로 드러 날 거짓말은 왜 하는지?
거짓은 거짓으로 막을 수밖에 없는것입니다.
계속 해 봐요.
아들놈 사고 친것은 많이 혼내고 있는중입니다.
그런데 품질보증서 받은 사진은 다시 보내놓고 받은 금사진도 있을껀데 그건 안 보내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품질 보증서 사진은 실수로 우리에게 다시 보냈나 봅니다.
갑자기 어제 댓글이 당일가입 댓글이 많이 달리고 우리애 잘못으로 여론이 돌길래 우리애 잘못이 맞아 별 다른 반응을 안 하려다 수위가 넘은글을 보고 또 우리애 주민사진까지 박제를 해 놓았길래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어 글을 다시 적습니다.
미성년자인 애 사진을 조리돌림까지 하는 상황은 혼내는것 것과 별개라 이것또한 대응을 하겠습니다.
자신은 사이트에 우리 가족을 "빌런가족"이라 칭하며 보배드림 링크를 걸어 놓고 댓글 유도를 하는것 잘 봤습니다,
중고명품 사이트라....중고XX.중고XX 좋은 기억은 안 떠 오르네요.
나 또한 보배 눈팅족이지만 이 보배드림의 화력을 지원 받고 싶은 이유도 있고 다른 사람도 이런일을 당할 수도 있다 싶어서 올린글입니다.
물론 경찰서에는 당연히 갔다 왔으며 일 진행은 기다리세요.
20돈짜리 금을 안 받고 다른것을 받았다면 꼭 증명 하기를 바라면서 최대한 정중히 글 씁니다.
좋은 글을 올려야 하는데 이런글을 올려 심기를 불편하게해서 여러분께 죄송합니다.
하지만 없는 살림에 돈 모아 자식들에게 물려주신 금이라 그냥 금붙이 보다 더 의미가 있어 아버지 돌아가시고 유품으로 팔지도 않고 둔 금입니다.
아들놈은 정신차릴때까지 혼내고 또 혼 내겠습니다
댓글